당구매니아의 오아시스-김치빌리아드
    Today : Total :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이벤트후기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인빗큐 하이페리온 레드 팔라존 & 인빗큐 크로노스 화이트 시타 후기

    작성자 이****(ip:125.178.79.201)

    작성일 2021-04-13 12:37:19

    조회 3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시타 일시 : 2021년  4월 12일 월요일 13시 ~ 14시



    안녕하세요, 작년 5월에 대대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는 대대 당린이 입니다. 이번에 김치빌리어드에서 만들어주신 인빗큐 시타행사를 빌어서 지난 PBA 배회 우승 챔피언이 사용하였던 큐를 경험할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아울러 좋은 행사를 마련해주신 모든 김치 관계자님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사실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고가의 큐라 고민만 하고 있던 상태였읍니다.



    우선 제가 시타해본 큐는 하대  하이페리온 레드 팔라존 &  인빗큐 크로노스 화이트 이며 상대는 쿠드롱 블랙 M이 장착된  VKT8L(8쪽집성상대) 와 통상대 였습니다.

    처음 큐를 접했을때의 느낌은 사진상으로 봤던것보다 실제는 과하게 화려하지는 않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본 인빗큐들은 제게 디자인이 좀 화려한 편이였습니다.

    흑단과 올리브우드, 터키석 인레이의 조화가 보면 볼수록 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또한 큐를 처음 들어봤을때 그립감이 좋아서 굉장히 인상적이었으며 상하대 큐밸런스도 아주 좋았습니다.



    하대 레드 팔라존과  인빗큐 크로노스 화이트에 상대 통상대와 8쪽 상대른 번갈아 가면서 시타를 해보았는데 저는 레드팔라존과 8쪽 집성상대 조합이 느낌이 더 익숙하고 편안했습니다. 

    평소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롱고니 S20상대와 니르바나2 조합과 나름대로 비교한다면 똑같은 힘과 두께로 쳤을시 분리각이 더 큰 느낌이 었으며 당점도 더 세심하게 신경써야 원하는 구질을 만들수 있겠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대 재질또한 흑단베이스에 올리브우드 재질이라 힘도 뛰어났고 공구름도 묵직하고 예뻣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밀어기나 끌어치기 공을 구사할때 아주 안정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직 경험이 모자라서 더 상세한 표현이 못하니 안타깝네요.


    아무튼 새롭게 리모델링한 장소에서 쾌적하고 유쾌하게 시타를 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당구 동호인들께 좋은 이벤트를  만들어 주시길 기대하며, 이번 인빗큐 시타 이벤트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20210412_125108.jpg , 20210412_125639.인비킷1전체.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