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매니아의 오아시스-김치빌리아드
    Today : Total :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이벤트후기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인빗큐 하이페리온 레드 팔라존 시타후기

    작성자 김****(ip:58.122.226.88)

    작성일 2021-04-19 22:16:44

    조회 3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4월 8일 3~4시까지 시타를 하게되었습니다


    회사에서 일을 마치고 가다보니 살짝 늦게 도착하여 급하게 시타를 시작하였습니다

    급한만큼 사진을 아예찍지 못해서 아쉽긴한데 우선 팔라존큐를 시타하면서 기존에 롱고니큐를 사용하고 있기 떄문에 몇가지 차이점과 장단점이 눈에들어왓습니다


    직원분과도 당일 이야기를 많이하면서 다른 제품도 둘러보앗지만 인빗큐 상대의 특징이 코닉과 에펠의 사이정도 되는 모양을 가지고 있다보니 코닉형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조금 얇게 느낄수있다고 얘기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저는 에펠 s30을 사용중인데 에펠에 가까운 두께나 모양떄문인지 인빗큐8쪽 라미네이트상대는 잘맞는 느낌이였습니다.


    요근대 흑단을 제품에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하이페리온큐는 상당히 묵직한 느낌이 들었고 큐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중심도 잘잡혀있는건 당연한것이고 탄력 자체도 좋다보니 큐를 사용할때 부담이 별로 안느껴졋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드큐를 사용하고 있다보니 스틸의 특유의 중앙에서의 묵직함이 불편해서 스틸큐를 못쓰는편이였지만 하이페리온의 경우는 스틸특유의 그 묵직한 느낌이 별로 없어서 시타하는동안 신기해하였습니다. 특히 우드를 쓰던사람의 경우는 약간의 묵직함때문에도 이상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그 특유의 불편한 스틸의 느낌이 크게 생기지 않아서 좋았던 제품입니다. 

    디자인측인 부분에서도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는 색감이 좋았으며 흰색그립을 착용하거나 투명 실리콘 그립을 사용하게 되어도 잘 어울릴거 같은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그외에 아쉬운점이라면 당시 시타시에 인빗큐 솔리드 통상대와 라미네이트 8쪽상대를 주셧는데 두가지 모두 쿠드롱 m팁이 부착되어있어서 하드팁과의 밸런스는 어떤지 확인을 못한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실제로 저는 롱고니큐를 사용하면서 Q와 H팁을 사용하고 있다보니 하드팁과의 밸런스부분을 시타에서 확인할수 없는부분이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시타시에 헬릭스볼만 사용해보았는데, 아직은 아라미스 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라미스볼을 못쳐본 부분이 아쉽기는 하지만 저는 헬릭스볼을 많이 사용해보았다보니 헬릭스볼과 인빗큐가 잘 맞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타격을 주게되면 헬릭스볼의경우는 변화가 큰폭인데 하이페리온의 경우는 타격이 많이 들어갈떄와 섬세하게 구성할떄 큐성능자체가 좋다보니 밸런스 좋게 볼이 구성되는느낌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시타를 제외하고도 아쉬운부분은 ....최근 우드큐가 발매를 하지않고 있다보니 ....우드사용자는 큐를 구하기가 쉽진않네요 (ㅠ_ㅠ.... 조만간 스틸큐로 업그레이드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관계자분과 얘기를하던중 롱고니큐에서 흑연상대가 나오고 있는걸 봣는데 시타를 못하고 온게 아쉽네여 다음에 한번 기회가 되면 흑연상대 시타하러 가봐야 겠군요!! 


    시타를 하고나서 후기를 작성하면서 사진을 못찍은 부분이 너무 아쉬웟고,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신 김치빌리아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벤트를 참여를 하게 되어서 매우 좋습니다. 다음에 시간여유가 되면 이벤트가 아니라도 김치빌리아드에 가서 시타를 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팔라존큐.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